코레일(한국철도공사)은 이번해 총 2000여 명의 대규모 인원을 채용할 것이라고 전했다. 상반기에는 ▲사무영업 ▲운전 ▲차량 ▲토목 ▲건축 ▲전기통신 등의 분야에서 총 870명의 규모로 채용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맞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1 코레일 단기패스’를 오픈하며 상반기 코레일 취업이 취준생들과 함께한다. 

에듀윌 취업은 코레일 단기패스를 통해 합격을 위한 체계적인 합격 커리큘럼을 제시한다. 수험생들은 커리큘럼을 통해 공기업 직무 전문가를 통한 자소서 작성법, NCS이론 및 실전에 대한 유형 및 출제 경향 등을 파악할 수 있으며 면접 전략을 통해 면접에 대비할 수도 있다. 

또한 에듀윌은 ▲NCS유형 및 실전 ▲자소서 및 면접 ▲직무 자소서 및 면접 ▲전기직 전공 ▲경영학 전공 등 영역과 전형별로 전문 교수진을 따로 구성해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강의를 마련했다. 

에듀윌 취업의 코레일 단기패스는 예스24 24주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에듀윌의 ‘코레일 NCS 교재’를 통해 진행됨과 동시에 ‘NCS 봉투모의고사’가 제공되어 시험에 앞서 자신의 실력을 점검하고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도왔다.

이외에도 2021 최신 강의 실시간 업데이트, 기출분석 특강 무료 등 에듀윌 취업의 ‘2021 코레일 단기패스’에 대한 다양한 혜택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