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의 한국 부동산학이 있게 한 ‘경록’이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대비에 최적화된 독보적 정답률의 프로그램을 파격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경록 공인중개사 프로그램의 인강, 교재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양과 질을 시험에 최적화한 교육콘텐츠다. 독보적인 전문성과 정답률로 누구나 공인중개사 시험에 무난하게 합격하도록 돕는다.

뿐만 아니라 학습량이 업계 평균의 1/5이므로 오프라인 학원의 6개월 교육과정을 1개월에 2회 이상, 6개월에 12회 이상 반복학습할 수 있고, 반복학습을 할 때마다 학습효율이 기하급수적으로 높아진다.

아울러 공부와 거리가 먼 사람들에게 초점을 둔 인강, 교재이므로 학습능력이 상대적으로 낮은 사람도 따라 보기만 하면 어렵지 않게 합격하고, 학습능력이 평균인 사람이라면 더욱 쉽고 빠르게 한 번에 합격한다. 지금부터 매일 1~4시간씩 해당 프로그램의 인강, 교재를 학습하면 나이, 성별, 학습능력과 관계없이 1차 합격뿐 아니라 동차합격도 가능하다.

한편 경록은 1957년 동양 최초로 부동산학을 연구, 정립하고 우리나라의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공경매 자격증 제도의 산파 역할을 도맡은 64년 전통의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