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누룽지 백숙, 전라도 반찬, 아귀찜, 만두 맛집을 소개

사진제공=생방송투데이

[문화뉴스 MHN 경민경 기자] 23일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누룽지 백숙, 전라도 반찬, 아귀찜, 만두 맛집을 소개한다.

SBS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 사고에서부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눈물을 주는 휴먼 스토리, 저녁 시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다양한 맛집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 이웃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코너에서는 성남 3GO 여행을 소개한다.

▶ 경기 성남시 수정구 수정로 460에 위치한 '초원의집'에서는 남한산성 닭죽촌 맛집의 누룽지백숙과 감자전을 맛볼 수 있다.

사진제공=마미당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서는 믿고 먹는 맛인 전라도 손맛으로 무장한 제철 반찬을 소개한다.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로 217-23에 위치한 '마미당'은 엄마의 정성, 엄마의 마음으로 인공조미료 없이 만든 반찬을 제공한다.

'빅데이터 랭킹 맛집'에서는 서울 취고의 아귀찜 TOP5 편을 방송한다.

▶서울 중구 다산로 114-12에 위치한 '약수동 해물텀벙'은 저지방 고단백으로 미식가의 입맛을 새롭게 할 담백한 아구찜을 제공한다.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따스함으로 가득한 쉼터의 느낌을 느낄 수 있는 만두집을 소개한다.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425에 위치한 '머글만두'에서는 얇은 피에 꽉찬 속으로 쫄깃함도 제공하는 만두를 맛볼 수 있다.

 

 

--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어디? 누룽지 백숙, 전라도 반찬, 아귀찜, 만두 맛집을 소개

23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누룽지 백숙, 전라도 반찬, 아귀찜, 만두 맛집을 소개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