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心身을 위한 기의 활용법(9회)
상태바
건강한 心身을 위한 기의 활용법(9회)
  • 전동생 대전 중구발전 협의회 위원장
  • 승인 2022.01.19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동생 대전 중구발전 협의회 위원장
전동생 대전 중구발전 협의회 위원장

1. 물리적 호흡 방법

1단계 호흡 :호흡은 코로 숨을 쉬되 공기는 배꼽 밑 단전으로부터 채우면서 서서히 가슴 쪽으로 까지 공기를 채우면서 10~12초간 숨을 깊고 길게 들어 마시는 단계입니다.

2단계 호흡 : 가슴까지 숨을 들어 마신 후 10~12초간 숨을 멈추는 단계입니다.

3단계 호흡: 숨을 멈춘 상태에서 1단계의 반대로 가슴에서부터 단전까지 서서히 10~12초간 길게 숨을 입으로 불순물을 내 뱉는 것입니다.

2. 정신적 호흡 방법

정신적 호흡 방법은 물리적 호흡을 하면서 동시에 건강한 삶을 위해 마음속으로 바라는 것과 기대하는 긍정적인 정신적인 믿음을 잠재의식에 반복적으로 심어 주고 잠재의식에 심어준 초능력을 발현하고 또는 기대한 믿음을 실현하는 것입니다.

1단계 정신호흡 : 호흡 시에는 맑은 공기를 마시면서 마음으로 인식한 긍정적 의지를 구체적으로 상상하는 것입니다.

(예, 맑고 밝은 태양의 에너지를 나의 정신과 육체 속으로 들어오도록 상상하는 것 등입니다)

2단계 정신호흡 : 숨을 멈출 때는 구체적으로 상상한 정신의지(믿음)를 집중하여 잠재의식(무의식)에 심어주는 단계입니다.

3단계 정신호흡 : 숨을 내뱉을 때는 불순하고 부정적인 에너지와 찌꺼기를 바깥으로 내보내는 것입니다.

성경 말씀에 “믿음은 바라는 것들의 실상이요, 보지 못하는 것들의 증거이다”라고 그 믿음의 중요성을 말하고 있습니다.

즉, 사람과 사람 간의 약속을 한 믿음은 보이지는 않으나, 존재하는 것이고 비록 보지 못하나 약속한 믿음이 증거가 된다는 것이다. 바로 보이지 않는 에너지의 약속입니다.

더욱 큰 믿음은 하나님 중심의 믿음입니다.

즉, 나를 위한 믿음보다 타인을 배려하는 믿음이 소중하며 더 큰 소중한 믿음은 나의 영광보다 하나님 영광을 위한 믿음이 진리의 믿음입니다.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이러한 3단 호흡을 반복적으로 수련함으로써 믿음 에너지가 잠재의식에 심어줌으로써 그 신념(기도)이 실현될 때 기대한 원활한 에너지 소통과 상상을 초월한 엄청난 초능력으로 나타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하면 기는 에너지 소통입니다.

따라서 정신적인 에너지는 물질을 음직이는 힘이 있으며, 반대로 물질적인 에너지는 마음을 음직이는 서로 상호작용을 합니다.

하나님의 영적 에너지는 특별히 사람을 창조하고 만물을 생성한 것입니다.

숨을 쉴 때 필요한 산소는 육체와 정신이 원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열량(칼로리)을 발생시키는 원천 물질입니다.

정신적인 에너지와 물질적인 에너지 소통으로 새로운 기의 발생을 사람의 잠재의식(무의식)이라는 밭에 작물을 잘 심고 가꾸어 사용하는 것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계속 이어집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