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뱅 감사 2주년 이벤트 진행

<사진=웰컴저축은행>

[한국정책신문=이지우 기자] 웰컴저축은행이 자사의 모바일뱅킹 플랫폼 '웰컴디지털뱅크(웰뱅)' 출시 2주년을 맞이해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폰갤럭시S20를 증정하는 '웰뱅 감사 2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웰뱅 감사 2주년 이벤트는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구글의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의 '앱스토어' 등을 통해 웰뱅 애플리케이션을 받아 설치한 후 자유입출금 계좌만 개설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3명에게는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폰갤럭시S20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웰컴저축은행은 "이번 웰뱅 2주년 감사 이벤트가 더 많은 고객에게 모바일뱅킹 플랫폼 웰뱅을 소개함과 동시에 높은 수준의 언택트(Untact·비대면)금융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기대했다.

웰뱅은 세계 17개국으로 송금 가능한 해외송금 서비스부터 최대 연 5%의 금리를 제공하는 적금상품까지 고객의 편의성을 우선순위에 둬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실제로 출시 1년8개월만에 다운로드 수 100만건을 돌파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지점 방문 없이도 높은 수준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웰뱅이 올해는 더 실속 있는 혜택으로 고객을 찾아갈 계획"이라며 "누구나 믿고 안심하며 사용할 수 있는 웰뱅으로 고객의 금융 문턱을 더 낮추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웰뱅 2주년 감사 이벤트 당첨자는 5월 11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