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보건복지협회 경기도지회 보건복지부 및 경기도와 함께하는 온라인 릴레이 캠페인 진행


코로나19 극복 및 함께육아 실천을 위한 경기도민 대상 캠페인

 

(한국글로벌뉴스 -박소연 기자)  인구보건복지협회 경기도지회(본부장. 김동진)는 보건복지부 및 경기도와 함께 코로나19 극복과 함께육아 실천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자 온라인 릴레이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저출산극복 사회연대회의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육아에 관심 있는 경기도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은 1차~3차까지(7월 중순~11월 말까지) 진행되며, 1차 캠페인은 7. 22.(수)부터 한 달간 코로나19 극복 응원메시지 남기기, 그 이후 2~3차 캠페인은 함께육아 실천에 관한 내용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차수별 캠페인에 지정 문구와 해시태그를 개인SNS에 남기고 지인이나 친구 2명을 지목하며 캠페인 목적에 맞는 동영상이나 사진 등을 게시하면 된다. 참여 폼까지 입력한 응모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차수별로 40명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경기도지회 김동진 본부장은 “양육친화적인 환경 조성과 함께하는 육아참여를 위해 온라인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을 기획하여 참여자들이 함께육아에 대한 긍정적 인식이 최대한 확대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구보건복지협회 경기도지회가 운영하는 맘맘맘 경기(https://cafe.naver.com/mammammamsuwon)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031-256-5922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