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달콤한 밸런타인데이 기획전 개최
쿠팡, 달콤한 밸런타인데이 기획전 개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2.09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쿠팡)
(사진제공/쿠팡)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쿠팡이 오는 14일까지 밸런타인데이 인기 상품을 한데 모은 ‘달콤한 밸런타인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인기 브랜드 초콜릿부터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아이템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쿠팡은 고디바, 상상앤드, 페레로로쉐, 엠앤엠즈 등 인기 초콜릿 상품을 기간 한 정 특가로 선보인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는 13일까지 ‘단 하루 브랜드데이’를 통해 페레로로쉐, 롯데제과, 마즈 등 매일 다른 인기 브랜드 상품을 대상으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아울러, 고객들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발렌타인데이 관련 상품을 테마별로 분류했다. 초콜릿 테마에서는 특가 상품뿐만 아니라 베스트 스낵, 초콜릿 DIY 세트, 선물하기 좋은 초콜릿 등으로 세분화해 선보인다.  

연인, 가족, 친구의 취향에 맞게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테마도 준비했다. ‘연인을 위한 선물 추천’ 테마에서는 뷰티 선물부터 액세서리, 전자제품, 해외 직구 선물까지 갖췄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밸런타인데이가 연인,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초콜릿을 포함해 쿠팡이 추천하는 다양한 선물로 행복한 기념일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