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2021 신입 개발자 공개 채용… 18일까지 접수
NHN, 2021 신입 개발자 공개 채용… 18일까지 접수
  • 김홍일 기자
  • 승인 2021.09.27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홍일 기자 = NHN이 2021년 신입 개발자 공개 채용을 진행하며 두 자릿수 규모로 채용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NHN, NHN Dooray!, NHN PAYCO, NHN Edu 등 총 4개 법인으로 모집된다.

NHN은 오는 18일까지 원서접수를 받고, 이후 서류접수-Pre Test 1차-Pre Test 2차-1차면접-최종면접 순으로 전형을 실시한다.

자기소개서를 생략하고, 졸업 자격 등 기본사항만 입력해 원서를 지원할 수 있으며, 조건이 충족되면 자동으로 서류전형을 통과해 Pre test 1차를 응시할 수 있는 블라인드 채용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고, 2022년 2월 또는 8월 졸업 예정자, 기졸업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채용이 진행되는 4개 법인 중, 지원 시 희망 법인을 1~4지망으로 기입할 수 있고, 이를 반영해 전형절차가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들은 신입 기술교육 수료 후 개인 희망과 직무 적합도를 고려해 서버개발, 플랫폼개발, FE개발 등의 업무를 시작하게 된다.

NHN은 원서접수 기간 동안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을 통해 지원자들이 채용 과정 및 직무, 회사 생활 등에 대해 궁금한 점을 묻고, 이를 각 법인 선배 개발자들이 직접 답변해 주는 온라인 채용상담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이승찬 NHN 인사총무지원실 이사는 “다양한 사업 영역에서 기술 중심의 글로벌 테크 컴퍼니로 발돋움하고 있는 상황에 맞춰 이번 그룹사 신입 개발자 공채를 준비했다. NHN과 함께 성장해 나갈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공개채용과 관련된 내용은 NHN 채용 홈페이지와 공식 채용 인스타그램, NHN 그룹사 뉴스룸 ‘INSIDE NHN’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