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의민족’ 소형건조기 지갑 터지는 이벤트 진행
‘건조의민족’ 소형건조기 지갑 터지는 이벤트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25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조의민족 미니건조기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코로나19의 3차대유행이 시작되면서 개인의 위생에 관심도가 높아졌다. 그에따라서 생활전반에 걸쳐서 살균제품들과 소독용품들의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의류 살균기능이 있는건조기의 판매량도 증가했다.

일렉트로맨 건조기, 히츠 미니건조기, 샤오미 의류건조기등은 1인가구를 겨냥한 소형가전으로 실내에서 설치 및 보관이 용이하고소량의 세탁물을 자주 건조할 수 있다. 

이 가운데 최근 맘카페와 SNS를 통해서 주목받은 ‘건조의민족 미니건조기’가 초기물량을 완판하며 감사할인 및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건조의민족 미니건조기를 구매 시 38%의 가격할인 이벤트와 동시에 구매평 작성시 1년치필터세트를 증정하는 한편 30일동안 체험을 할 수 있는 기간까지 제공한다.

건조의민족 미니건조기는 항공기에도 들어가는 안정성이 보장된 PTC히터를 탑재하여 실내에서 사용해도 될 정도로 안정적인 건조성능을 자랑한다. ‘2중 필터시스템을’ 도입하여 실내의 공기역시 오염되지 않고 쾌적한 건조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에어밴트 시스템이기 때문에 별도의 배기호스를 설치하지 않고 설치가 가능하며 공간의 제약이 없어서 공간활용성이 우수해서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건조의민족 관계자는 “건조의민족 미니건조기는 유명 유튜버들과 인플루언서들의 극찬을 받으며 성능을 인정받았다”고 전했다.

상세스펙과 이벤트 내용은 네이버스마트스토어 '건조의민족’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