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 전영업점에서 초대권 무료 배포
제주카드로 미술품 구매시에는 무이자 할부 서비스 제공

제주은행(은행장 박우혁)이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아트페스타 제주 2023’에 참여한다.

▲ ⓒ일간제주
▲ ⓒ일간제주

‘아트페스타’는 축제처럼 ‘즐기는 미술’을 추구하는 ‘아트페어’ 브랜드로, 이번 제주 행사에서는 국내외 40여개 갤러리가 참가해 2천여 점의 작품을 선보이고, 제주작가들의 특별전도 열린다.

제주은행(은행장 박우혁)은 <아트페스타 제주 2023>에 후원사로 참여해 제주은행 전영업점에 VIP초대권을 비치, 관심 있는 고객들에게 무료로 배포하고 있으며, 제주은행 카드 우수고객들을 대상으로 모바일 초대장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행사기간 중 제주카드로 미술품을 구매하는 경우 ‘무이자 12개월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주은행 관계자는 “제주와 함께하는 ‘커뮤니티 뱅크’로서 지역에서 열리는 대규모 미술전시 행사인 <아트페스타 제주 2023>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문화예술을 사랑하는 제주도민들이 부담 없이 즐거운 마음으로 미술 전시장을 방문하고, 거기에 더해 좋아하는 작품을 구매하는데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노력하였다.”고 말했다.

일간제주의 모든 기사에 대해 반론할 수 있는 권리가 보장됩니다.
반론할 내용이 있으시면 news@ilganjeju.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와 더불어 각종 비리와 사건사고, 그리고 각종 생활 속 미담 등 알릴수 있는 내용도 보내주시면
소중한 정보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일간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