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테라피 허니 바디스크럽, 올리브영 전국 1020개 매장 입점

이정현 기자 / 기사승인 : 2021-07-29 16:58:31
  • -
  • +
  • 인쇄
(사진, 솔테라피 제공)
(사진, 솔테라피 제공)

앞으로 올리브영 전국 1020개 매장에서 솔테라피 허니 바디스크럽을 만날 수 있다.


솔테라피는 올리브영 전국 1020개 매장에 ‘허니 바디스크럽’이 입점했다고 밝혔다.


솔테라피 허니 바디스크럽은 바디필링, 인그로운관리 등을 위해 사용하는 제품이다.


솔테라피에 따르면 이 제품은 국산 소금 65%, 벌꿀 5%를 비롯해 인체에 무해한 성분들이 함유돼 있다. 아울러 20가지 주 성분과 알레르기 유발 주의 성분을 일절 첨가하지 않아 EWG 그린등급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일차 자극 임상실험 결과 자극 지수 0%로 무자극 인증을 받았고 피부 각질제거, 피부 밝기, 탄력, 겉과 속 보습 개선 등에 대한 임상 실험을 완료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외에도 솔테라피에는 솔티 라이스 바디스크럽, 솔티 쑥 바디스크럽, 솔티 코코 바디스크럽 등의 제품이 있다.


솔테라피는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입점을 기념해 온라인 고객 전원에게 솔티 허니 바디스크럽 30g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는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또 8월 1일부터 오프라인 구매 인증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반얀트리 클럽 앤 스타 서울 숙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솔테라피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홈스파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면서 착한 성분의 바디스크럽을 찾는 소비자가 많아졌다”면서 “솔테라피 바디스크럽은 묵은 각질 제거와 피부 보습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많은 고객들께서 오프라인 구매를 문의했는데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새로운 고객에게도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솔테라피는 공식 쇼핑몰 및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을 통해 샘플 체험을 신청하는 고객들에게 무료로 체험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제품 정보는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솔테라피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매일안전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정현 기자 이정현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