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학교 밖 청소년들의 꿈을 향한 도전 응원
상태바
용인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학교 밖 청소년들의 꿈을 향한 도전 응원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8.11 2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용인시)용인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학교 밖 청소년들의 꿈을 향한 도전 응원
(사진제공:용인시)용인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학교 밖 청소년들의 꿈을 향한 도전 응원

[용인=글로벌뉴스통신](재)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11일(목) 2022년도 제2회 초·중·고졸 검정고시 7개교에서 시험을 치르는 학교 밖 청소년들을 위해 합격 응원과 도시락 지원 등 아웃리치를 진행했다.

아웃리치를 통해 집중호우 속에서도 학교 밖 청소년들의 꿈을 향한 도전을 응원하고 꿈드림 등록 학교 밖 청소년 50여 명을 대상으로 합격기원 선물 및 점심을 지원했다.

그 밖에 학교 밖 청소년 및 부모를 대상으로 홍보물을 배포해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프로그램을 홍보했다.

이 날 아웃리치 활동 중 학교 밖 나00 청소년은 “ 푸짐한 합격기원 선물과 점심을 지원받아 감사하다"고 말하고 “비가오는 날에 응원을 받아 더욱 힘이 난다”는 소감을 밝혔다.

학교 밖 청소년들을 격려하고 청소년지원센터를 알리는 기회가 되어 더욱 의미있는 시간이 됐다.

꿈드림은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상담지원, 학습지원, 진로 및 진학프로그램 지원, 문화활동체험, 복지급여(급식비, 교통비, 직접지원비) 등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지원이 마련되어 있으며 만9세~24세까지의 학교 밖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 또는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