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 영탁의 살림꾼 매력 담은 피죤 TV 광고 온에어
상태바
피죤, 영탁의 살림꾼 매력 담은 피죤 TV 광고 온에어
  • 한월희 기자
  • 승인 2021.01.18 1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피죤, 살림꾼으로 변신한 영탁의 매력 담은 두 편의 TV 광고 온에어
○ ‘고농축 피죤’의 실내건조 기능과 향, 유해균 99.9% 제거 가능한 ‘무균무때’ 기능성 강조
○ 피죤 공식 SNS 통해 영탁의 다양한 모습 볼 수 있는 추가 광고 영상 공개
(사진제공:피죤) 18일 공개된 2021년 ‘피죤’ TV 광고컷
(사진제공:피죤) 18일 공개된 2021년 ‘피죤’ TV 광고컷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브랜드 전속 모델 트로트 가수 영탁과 함께한 두 편의 신규 TV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18일 공개되는 TV 광고는 ‘고농축 피죤’과 ‘무균무때’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되었다. 새로운 광고에는 ‘자취력 만렙’ 살림꾼으로 변신한 영탁이 피죤 제품으로 밀린 집안일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영탁은 광고 말미에 대표 시그니처 로고송 ‘빨래엔 피죤~’을 변형한 제품 로고송을 직접 불러 친숙함과 재미를 더했다.

‘고농축 피죤’ 광고에서 영탁은 막 세탁한 것 같은 흰 셔츠를 입고 피죤의 실내건조 기능과 풍부한 향기를 소개했다. ‘고농축 피죤 시그니처 실내건조’는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천연 원료 ‘사이클로덱스트린’을 더해 실내건조 기능을 향상시킨 제품이다. 더불어 푸르른 나무와 새소리로 가득한 정원에서 청량함을 뽐내며 ‘자연의 싱그러움’을 그대로 살린 ‘고농축 보타닉 피죤’의 강점을 표현했다.

또한 피죤은 ‘무균무때’ 광고를 통해 묵은 때는 물론 유해균까지 제거 가능한 제품의 기능성을 강조했다. 광고 속 무균무때를 손에 든 영탁은 앞치마를 입고 욕실 청소부터 주방 청소까지 완벽하게 해내는 살림남의 매력을 뽐냈다.

이외에도 피죤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를 통해 살림남 영탁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낸 디지털 광고를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피죤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오랜 자취 경력을 보유한 영탁의 살림남 면모를 부각하여 ‘고농축 피죤’과 ‘무균무때’ 제품의 기능성과 성분 안전성, 실용성을 강조하는데 주력했다”며 “TV 광고를 시작으로 올해도 영탁과 함께 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