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 CGV와 ‘KILLA’, ‘Splash’ 이어 ‘Marvelous’로 세 번째 협업 ‘

▲ 제공 = DSP미디어
[경기전통시장 소상공인뉴스] ‘4세대의 미래’ 미래소년이 CJ CGV와 세 번째 협업에 나섰다.

그룹 미래소년 소속사 DSP미디어는 “지난 10일부터 CGV연남에서 미래소년 컴백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데뷔 앨범 'KILLA-MIRAE 1st Mini Album', 'Splash-MIRAE 2nd Mini Album'에 이어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로 세 번째 컬래버레이션이다”고 밝혔다.

지난 10일부터 오는 2월 9일까지 CGV연남에서 미래소년 브랜드관을 운영한다.

미래소년 이미지로 래핑하는 등 CGV와 미래소년이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관람객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CGV 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영등포에 위치한 대형 스크린을 통해 미래소년의 신곡 'Marvelous' 뮤직비디오가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미래소년의 인사 영상 등 CGV만의 독점 콘텐츠 등도 공개돼 컴백을 기다려왔던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CGV 브랜드스토어를 통해서 미래소년의 신보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가 한정 판매되며 구매 시 미래소년의 미공개 이미지가 담긴 포토카드가 7종 중 1종 랜덤 증정된다.

특히 구매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미래소년과의 무비 데이트에 초청될 예정이다.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는 지난 2021년 3월 K-POP에 새로운 미래를 제시하겠다는 당찬 포부로 등장한 '4세대의 미래' 미래소년의 세 번째 미니앨범이다.

타이틀곡 ‘Mavelous’의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공개 3일 만에 11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Marvelous’는 발매 당일 월드 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35위에 이름을 올렸으며 필리핀과 태국, 터키, 호주, 일본 등 해외 각국 아이튠즈 차트에 상위권에 랭크된 이래로 수 일간 그 순위를 유지하며 ‘4세대의 미래’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Marvelous’는 다양한 Synth와 심장을 두드리는 비트에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조합되어 탄생한 Dance으로 미래소년의 새롭고 신비로운 미래에 대한 강한 의지와 열정, 그리고 새로운 시대를 열고 이어가겠다는 포부가 느껴진다.

미래소년의 시그니처 ‘Into our Future'를 더해 놀이공원을 탐험하는 듯한 기분을 선사하는 에너지 넘치는 곡 ‘Future Land’, 미래소년의 저돌적이면서도 귀여운 고백과 함께 멤버들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JUICE’, 미래소년 7명의 멤버 모두가 작사에 참여한 ‘일곱페이지’ 등 다채로운 곡이 수록되어 있다.
저작권자 © 경기전통시장 소상공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