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신축년 설날을 맞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강원도 평창군과 협력하여 선물 세트를 선보이며 지역 상생에 앞장선다고 18일 밝혔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2021년 프리미엄 선물세트 산양삼 꿀절임 세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2021년 프리미엄 선물세트 산양삼 꿀절임 세트

이번 선물세트는 앰배서더 그룹과 강원도 평창군이 체결한 업무협약(MOU)을 기반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즘 시기에 품질이 우수한 먹거리를 구입하고 지역 소비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도록 준비하여 특별함을 더 했다.

천혜의 자연환경을 가진 평창의 신선한 식재료로 엄선하여 만든 대관령 한우 세트부터 평창 꽃순이 김치 세트, 산양삼 꿀절임 세트, 발왕산 막걸리 세트, 명인 된장〮약고추장 세트를 포함한 총 5가지로 선보인다.

한우 세트는 해발 700m의 맑은 공기와 1급수 물을 먹으며 넓은 초지에서 무항생제 사료로 사육한 평창 대관령 한우의 다양한 부위를 1++ 등급으로만 구성했다.

피곤한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천연 영장제인 산양삼 꿀절임 세트는 평창의 해발 1,000m에서 자란 유기농 산삼을 약초 꿀에 절여 숙성한 것으로 항암 작용에 효과적이다.

이외에도 신선하고 속이 꽉 찬 평창 고랭지 배추를 사용해 대표 특산물 중 하나로 손꼽히는 평창 꽃순이 김치 세트와 발왕산의 천연 미네랄 암반수를 사용해 빚은 막걸리 세트, 단단하고 당도 높은 고랭지 콩으로 만든 명인 된장과 평창 태양초로 만든 명인 약고추장을 준비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관계자는 “모두가 힘든 시기인 만큼 의미 있고 특별한 설 선물세트와 함께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평창의 건강하고 우수한 농축산물에 대한 적극적인 판로지원을 모색하여 평창과 소비자를 잇는 가교 역할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