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소니코리아, ZV-1 구매 고객 ‘V-LOG 나도 해봄’ 이벤트 진행

사진제공 = 소니코리아
사진제공 = 소니코리아

[청년투데이=김시온 기자] 소니코리아가 다음달 11일까지 ‘예뻐지는 데일리 카메라 ZV-1’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봄맞이  ‘V-LOG 나도 해봄’ 정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작년 6월에 출시된 ZV-1은 브이로그 및 영상 콘텐츠 제작에 맞춤 설계된 다양한 기능을 담은 올인원(All-In-One) 디지털 카메라로, 가볍고 휴대성 높다는 장점에 브이로거 및 비디오 콘텐츠 크리에이터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이번 제품에 탑재된 AI 기반의 소니의 최첨단 AF 성능으로 영상 및 사진을 정확하고 빠르게 담을 수 있는 연속 AF 추적은 물론, 사람뿐만 아니라 동물의 눈까지 추적하여 담아내는 리얼타임 인물,동물 Eye-AF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동영상에서도 지원되는 소프트 스킨 기능을 통해 별도의 보정 없이도 인물의 피부 톤을 더욱 자연스럽고 화사하게 표현할 수 있다.

4K 영상 촬영 및 스틸 이미지 촬영 모두에서 선명한 이목구비 표현이 가능하며,. 피사체의 얼굴에 최적화된 얼굴 우선 자동 노출 기능은 밝기 및 조명 환경이 급격하게 바뀌는 상황에도 명암 차이를 최소화 시켜주고 있다.

한편 행사 기간 동안 ZV-1을 구매하고 다음달 18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블루투스 슈팅 그립 GP-VPT2BT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열정, 노력, 꿈 그리고 청년투데이
저작권자 © 청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