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소비자의 선택 최고의 브랜드 대상' 4년 연속 수상

지연희 기자 | 기사입력 2020/10/22 [17:40]

보람상조 '소비자의 선택 최고의 브랜드 대상' 4년 연속 수상

지연희 기자 | 입력 : 2020/10/22 [17:40]

22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에서 열린 2020 소비자의 선택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이창우 보람그룹 대표이사가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을 받았다. 사진=보람상조


[
이코노믹포스트=지연희 기자] 보람상조가 ‘2020 소비자의 선택 최고의 브랜드대상’에서 상조 서비스 부문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보람상조는 22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에서 열린 '2020 소비자의 선택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상조 서비스 부문 대상을 받으면서 4년 연속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보람상조는 "가격정찰제를 실시해 가격 거품을 제거하고 장례물품, 전문지도사, 상조컨설팅 등에 대한 체계화된 시스템 도입과 VIP 전용 캐딜락 에스컬레이더 리무진, 전국에서 운영되는 보람직영 장례식장, 보람 장례지도사교육원을 통한 전문 인력 육성 등 혁신 노력을 기울였다"면서 "최근에는 업계 최초로 사이버 추모관을 운영하며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 코로나19 상황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상조 산업의 패러다임 변화를 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보람상조는 사내 스포츠 봉사단 B.L.P연계 재능기부, 장애인복지관 나눔행사 후원, 이라크 한방의료캠프 등 국내외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8년간 후원해온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취약계층의 코로나 블루 예방을 위해 ‘슬기로운 집콕생활’ 캠페인을 진행했다.
 
최철홍 보람상조 회장은 “’고객우선’이라는 경영이념 아래 소비자 편의와 권익 보호를 위한 새로운 서비스를 개발해온 노력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변하지 않는 자세로 고객에게 보람상조만의 신뢰와 혁신의 브랜드 가치를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EP
 
jyh@economicpost.co.kr
이코노믹포스트 지연희 취재부 기자입니다.

"미래는 타협하지 않는 오늘이 만듭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