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안산시회, 안산시청에 사랑의 나눔 쌀 100포 기탁

▲이종면 안산시회장(왼쪽 네번째)과 이민근 안산시장(다섯번째 )을 비롯한 사랑의 쌀 전달식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종면 안산시회장(왼쪽 네번째)과 이민근 안산시장(다섯번째 )을 비롯한 사랑의 쌀 전달식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에너지플랫폼뉴스 송승온 기자] 한국열관리시공협회(회장 유정범) 경기 안산시회는 지난 25일 안산시청에서 사랑의 쌀 전달식을 가졌다.

사랑의 쌀 전달식에는 이민근 안산시장, 송바우나 안산시의회 의장, 이종면 안산시회장, 문시중 부회장, 김종식 자문위원장 외 회원사 4명이 참석했으며 노인복지시설과 한부모가정, 저소득층 등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해달라고 안산시청에 10KG 쌀 100포를 기증했다.

이종면 시회장은 “끝나지 않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부모가정, 저소득층 등 소외된 이웃들에게 우리의 작은 정성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이웃들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민근 안산시장은 “코로나19가 지속되는 상황에서도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해 감사드린다”며 “차가운 겨울날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열관리시공협회 안산시회는 매년 지속적으로 따뜻한 손길을 기다리는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솔선수범하고 있다. 이날 기탁한 후원물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소외계층과 저소득층 가정에 배분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에너지플랫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