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WMC 컨벤션 이벤트 참여하고 경품 받아가세요!"

【충북·세종=청주일보】 김정수 기자 = 국제경기연맹총연합회(이하 ‘GAISF’)가 공식 후원하며 유네스크 NGO 자문파트너십을 보유한 세계무예마스터십위원회(이하 ‘WMC’)는 ‘2020 WMC 컨벤션’ 홈페이지를 통해 건강과 재미, 다양한 경품을 받아갈 수 있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2020 WMC 컨벤션’은 오는  29일 ~ 31일 온라인을 통해 개최한다.

홈페이지 방문객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챌린지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당첨 가능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165명에게 최대 30만원 상당의 무선 이어폰 뿐 만아니라, 충북도의 농특산품을 구매할 수 있는 충주씨샵의 모바일 상품권 등 온라인에서 바로 사용가능한 모바일 쿠폰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나도 무예스타’, ‘함께 체조해요!’, ‘MAD Challenge’로 나누어 진행한다.

나도 무예스타와 함께 체조해요는 인스타그램 참여형 이벤트이다.

나도 무예스타는 그동안 갈고 닦았던 본인만의 무예 기술 및 동작을 뽐내는 이벤트이며, 함께 체조해요는 무예체험관에 있는 WMC 체조를 시청하고 가족 친구들과 함께 따라하는 이벤트이다.

참가방법은 인스타그램에 태그와 함께 전체 공개 업로드 하는 방식이며 자세한 참가방법은 2020WMC컨벤션 홈페이지에 나와 있다.

두 이벤트 모두 건강, 재미와 함께 푸짐한 경품까지 얻어 갈 수 있는 이벤트이다.

예선전이 마감된 ‘MAD(Martial Arts Dance) Challenge'는 음악에 몸을 맡겨 무예와 댄스 퍼포먼스를 하나로 한 퓨전형 대회였다.

이 대회우승자는 국제올림픽위원회(IOC)와 국제패럴림픽위원회(IPC)가 후원하는 UTS 청소년 가상 페스티발 행사에 출전권이 부여돼 오는 11월 결선이 남아 있다.

WMC관계자는 홈페이지에 참가 등록만 해도 100% 응모권이 생겨 경품을 받아 갈 수 있는 사전 등록 이벤트도 진행 하니 직접 참여하여 체험해보고 즐기며 600만원 상당의 다양한 상품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지금 바로 도전해 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2020 WMC 컨벤션’은 오는  29일 ~ 31일 온라인을 통해 개최한다.
‘2020 WMC 컨벤션’은 오는 29일 ~ 31일 온라인을 통해 개최한다.

 

 

저작권자 © 청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