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경제 이끈 中企 주역들 한자리에
충북경제 이끈 中企 주역들 한자리에
  • 엄경철 기자
  • 승인 2020.10.20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홍배 ㈜성은 대표이사 산업포장 등 유공자 21명 포상
20일 그랜드플라자 청주호텔 직지홀에서 2020 충북도 중소기업인대회가 열린 가운데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중소기업중앙회 충북지역본부 제공
20일 그랜드플라자 청주호텔 직지홀에서 2020 충북도 중소기업인대회가 열린 가운데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중소기업중앙회 충북지역본부 제공

 

중소기업중앙회 충북지역본부와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20일 그랜드플라자 청주호텔 직지홀에서 도내 중소기업유공자 및 임직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 충북도 중소기업인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에서 중소기업 유공자 서홍배 ㈜성은 대표이사, 정종홍 주식회사 클레버 대표이사, 최상호 주식회사 씨앤씨 대표이사 등 21명의 중소기업 유공자에 대한 포상이 수여됐다.

산업포장을 받은 서홍배 ㈜성은 대표이사는 에너지절약형 친환경건축자재인 경량기포콘크리트(ALC)를 전문적으로 제조·판매하는 업체를 운영하고 있다.

서 대표는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품질 혁신에 진력해 국내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며 꾸준한 매출 증대 및 고용 창출을 통해 국가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또 성실납세의무를 수행해 국가재정에 기여했고, 봉사활동, 기부 및 후원활동 등을 통해 지역 사회에도 공헌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중소기업유공 포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산업포장

△서홍배 ㈜성은 대표이사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모범중소기업인)△최상호 주식회사 씨앤씨 대표이사 △오연호 ㈜한림의료기 대표이사 △안혁 대원정밀 대표 △김명희 ㈜태성산업 대표이사 △김진수 청원타올㈜ 대표이사 △박훈규 주식회사 세기센추리 대표이사 △변태웅 ㈜윈플러스 대표이사 △신창언 주식회사 이에스알산업 대표이사 △윤택진 동양레미콘㈜ 대표이사, (모범근로자)△김진용 선호칼라팩 부장 △이규필 이니스트에스티 주식회사 팀장, (육성공로자)△김정자 충북중북부레미콘사업협동조합 부장 △유대종 충북작물보호제판매업협동조합 상무이사

◇기획재정부장관 표창

△정종홍 주식회사 클레버 대표이사 ◇중소기업중앙회장 표창, (모범중소기업인)△이상찬 주식회사 에스아이피 대표이사 △이경희 ㈜한국펄프 대표이사 △김동희 ㈜네츄어스베스트푸드 대표이사, (모범근로자)△임규훈 동일유리㈜ 전무이사 △이현정 ㈜터보맥스 과장 △정주용 ㈜선일다이파스 선임연구원.

/엄경철 선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