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사랑상품권 가맹점, ‘360 → 2000개소’로 확대
아산사랑상품권 가맹점, ‘360 → 2000개소’로 확대
  • 이재형 기자
  • 승인 2020.02.19 0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가 지역화폐인 아산사랑상품권 가맹점을 현재 360개소에서 2천개소로 확대한다.

(왼쪽부터)안장헌 도의원, 김미영 시의원, 안정근 시의원이 출퇴근 하는 아산시민들에게 현수막 홍보로 아산사랑상품권 구입을 권장하고 있다.시는 100억원 규모의 아산사랑상품권을 최소 10% 이상 할인발행으로 농협 등을 통해 판매 할 방침이다.
(왼쪽부터)안장헌 도의원, 김미영 시의원, 안정근 시의원이 출퇴근 하는 아산시민들에게 현수막 홍보로 아산사랑상품권 구입을 권장하고 있다

시는 지난 18일 코로나19 관련 지역경제 침체 극복과 아산사랑상품권 가맹점 확대를 위한 관련 단체와 간담회를 열고 이같은 방침을 세웠다.

시는 현재 전통시장 및 일부업소만 한정된 아산사랑상품권의 가맹점을 전통시장, 식품접객업소, 공중위생업소 등으로 확대 할 계획으로, 대상 가맹점을 현재 360개소에서 향후 2천개소로 확대 늘릴 예정이다.

이에 관련 단체들은 이날 간담회에서 지역경제 침체 극복을 위한 아산사랑상품권 가맹점 확대에 상호 협조하기로 약속했다.

시 관계자는 "오는 28일까지 읍면동별 분담 실과를 지정해 아산사랑상품권 가맹점 가입을 신청 받을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2월중 100억원 규모의 아산사랑상품권을 최소 10% 이상 할인발행으로 농협 등을 통해 판매 할 계획이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