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넌 특별하단다 5월 14일(금) 오후 7시 / 5월 15일(토) 오후 2시
- 뮤지컬 음악동화 5월 21일(금) 오후 7시 / 5월 22일(토) 오후 2시

2021 은평문화재단 패밀리위크 포스터 제공 은평문화재단
2021 은평문화재단 패밀리위크 포스터 제공 은평문화재단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은평문화재단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월 15일(금)부터 22일(토)까지 2주 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온라인 공연을 유튜브와 네이버TV를 통해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은평구가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 인증 받은 것과 발맞춰 패밀리위크 기획으로 문화예술을 통한 어린이들의 행복을 추구하고자 준비되었다. 

 

패밀리위크 첫째 주에는 가족뮤지컬 '넌 특별하단다' 공연을 5월 14일(금), 15일(토) 양일간 만나볼 수 있다. 세계적인 작가 맥스 루케이도의 베스트셀러를 바탕으로 2004년 초연되어 지금까지 100만명 이상 관람한 작품이다. 주인공 펑치넬로가 주위 사람들의 시선이나 편견을 이겨내고 자존감을 회복해가는 모습을 통해 아이들의 스스로의 소중함을 느끼며 감수성을 높일 수 있는 공연이 될 전망이다. 


둘째 주 5월 21일(금), 22일(토)에는 '뮤지컬 음악동화' 공연이 진행된다. 코로나로 방에 콕 갇혀있는 아이들에게 재미있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들려주기 위해 이야기꾼의 노래와 다양한 악기 연주가 어우러진 공연이 펼쳐진다. 누구나 쉽게 따라부를 수 있는 멜로디와 작품 속 인물을 넘나드는 연출로 다양한 볼거리흫 제공하여,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요스카 와일드 각각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가 가지고 있는 편견과 가치관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보는 소중한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은평문화재단이 준비한 패밀리위크 공연은 모두 온라인 생중계되며 재단 공식 유튜브, 네이버TV에서 실시간으로 관람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