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_새 싱글 'PLAY'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가수 청하가 새 싱글 'PLAY'로 첫 정규 앨범의 두 번째 조각을 건넨다.


청하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PRE-RELEASE SINGLE #2 'PLAY(플레이)(feat.CHANGMO)'를 발매한다.

 

'PLAY'는 레게톤의 다양한 요소를 섹션마다 배치한 라틴 팝으로, 이전 싱글 'Stay Tonight(스테이 투나잇)'이 표현했던 깊은 밤의 목소리에 이어, 낮과 밤의 경계가 흐릿해져 밤보다 더 아름답고 뜨거운 오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또 한여름 태양의 고도처럼 강렬하고 과감한 단어들로 채운 가사와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 신디사이저 사운드, 브라스 섹션 등 다양한 리듬의 향연이 어우러진 곡이다.

 

특히 지난해 12월 창모가 발매한 '레미디(REMEDY)'에 청하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시작된 두 사람의 인연은 'PLAY'로 이어져 이번에는 창모가 힘을 보탰다. 창모의 피처링은 새로운 내러티브를 선사하며 완벽하게 어우러져 하나의 그림을 완성했다.

 

청하는 두 번째 선공개 싱글 'PLAY'로 첫 정규 앨범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다가오는 정규 앨범은 트랙마다 각기 다른 음악적 색채와 주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Stay Tonight'과 'PLAY'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 조각들이 모여 깊이 있게 청하를 그려갈 예정이다.

 

한편 청하는 오는 19일 2020 청하 온라인 팬미팅 '청하나라의 별하랑'을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 팬미팅은 이날 오후 6시 네이버 V LIVE +를 통해 생중계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MNH엔터테인먼트 

키워드

#청하 #PLAY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