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 뉴스,조 바이든 아들 우크라이나 거래 이메일 보도

이메일에 은어 사용 바이든 지칭

CEFC는 헌터 바이든을 지칭

줄리아니 또 다른 메일 확보

폭스 뉴스, 바이든/차이나 보상 확인 – 루 돕스와 루디 줄리아니 대화… 2020년 10월 16일 선댄스 게시

폭스뉴스는 속보를 통해 헌터 바이든의 이메일 수신자 중 한 명과 함께 이 콘텐츠의 목적이 헌터 바이든의 아버지 조 바이든에게 전달될 돈을 알고 있는 헌터 바이든에게 지불을 설정하기 위한 것임을 확인했다.


관련 뉴스에서 루디 줄리아니는 루 돕스와 함께 폭스뉴스에 출연해 전자파일의 내용과 정보를 숨기기 위한 제도적 정전에 대해 설명한다.


(폭스뉴스) 헌터 바이든과 관련된 것으로 알려진 폭발성 이메일에 실린 사람들 중 한 명이 이 메시지의 진실성을 확인했는데, 이 메시지는 중국의 한 에너지 회사와의 거래의 일환으로 조 바이든 전 부통령에 대한 보상의 윤곽을 드러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폭스뉴스가 입수한 2017513일자 이메일 1건에는 중국 에너지기업과의 사업거래에서 6명을 대상으로 한 '재결합 패키지'에 대한 논의가 담겨 있다.

 

이메일은 현재 파산한 CEFC 차이나에너지를 언급하면서 헌터 바이든을 "CEFC와의 합의에 따라 의장/부의장"으로 지칭하는 것으로 보인다.


이 이메일에는 제안된 지분분할은 "H"의 경우 "20", "BIG GUY“ 10을 보유?"를 언급하지만 그 이상의 세부사항은 없다.

 

폭스 뉴스는 이메일에 복수의 사람 중 한 명과 통화했는데, 그는 그 진위를 확인했다.


소식통들은 폭스뉴스에 "BIG GUY"는 바이든 전 부통령에 대한 언급이라고 말했다. 뉴욕포스트는 처음에 폭스뉴스도 입수한 이메일들과 다른 논란이 많은 메시지들을 게재했다




김태봉 기자
작성 2020.10.24 20:05 수정 2020.10.28 11:00
Copyrights ⓒ 개미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태봉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튜브 NEWS 더보기

[91] EP.1 흔들릴 때 잡아준 너 | 웹드라마 91

[전속임대] 교대역 역세권 리모델링 신축급 사옥 통임대

“14년간 이어진 울진 비행장 소음, 드디어 해법 나왔다”

수원 오목천역 더리브

당산동 sk v1

3.9 리틀 K 보은 U8 - 동탄 DTI vs 킥스 풋볼아카데미(전반전)

[구미필라테스] 클래식 스튜디오, 제이엘필라테스 (필라테스자격증, 개인레슨, 그룹레슨)

광주송정역세권 송정역시장 편지해떡갈비버거

[One Take Solo] 강민근 대표님

푸른문학 자문위원 김기덕 시인 푸른문학 창간 제 8주년 축사

박수복 화백 님의 푸른문학 창간 제 8주년 기념 축사

박수복 화백 님의 푸른문학 창간 제 8주년 기념 축사

2024 엑소미어 2월 정책발표 및 총판점장 심화교육

■ 해라 한 Pace pace mio dio《평화,평화를 주소서 나의 신이시여.》[ Opera "La for...

아이유와 오지 않는 당신을 기다리며

[#YES]레디젠 예비스타 차지훈 배우 편

수원 오목천역 더리브

당산동 sk v1

박수복 예술가 님의 푸른문학 창간 제 8주년 축사 2(2024년 3월 23일)

박수복 예술가 님의 푸른문학 창간 제 8주년 축사(2024년 3월 23일)

2023-01-30 10:21:53 / 김종현기자
/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