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리바게뜨, ‘더 스퀘어 라떼아트’ 출시

파리바게뜨가 디저트 브랜드인 케이크 스토리 신제품으로 ‘더 스퀘어 라떼아트’를 내놨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은 부드러운 케이크 위에 라떼아트를 연상케 하는 판 초콜릿을 올렸다. 커피와 초콜릿의 조화로 달콤하고 진한 맛이 매력적인 이번 제품은 부드러운 라떼나 아메리카노와 함께 즐기기 좋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파리바게뜨가 올 초에 론칭한 브랜드 케이크 스토리는 ‘나를 위한 오늘의 케이크 스토리’를 슬로건으로 파리바게뜨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대성한 디저트 라인업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고급스러운 맛은 물론 시각적인 만족도까지 갖춘 케이크 스토리 시리즈를 통해 특별한 디저트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오리온, ‘고래밥 초코범벅’ 출시

오리온이 고래밥의 신제품 ‘고래밥 초코범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고래밥 초코범벅은 고래밥 반죽을 초코 분말을 넣어 구운 후, 초콜릿을 한 번 더 입히고 코코아 파우더 시즈닝까지 뿌렸다.

3중으로 초코 범벅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오리온이 1984년에 내놓은 고래밥은 중국, 베트남 등 각국의 입맛을 고려해 토마토 맛, BBQ 맛 등으로 출시돼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 대상 집으로ON, 나물밥 ‘시래기무밥’ 출시

대상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이 강원도산 시래기로 만든 나물밥 ‘시래기무밥’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시래기무밥은 ‘취나물밥’, ‘곤드레나물밥’에 이어 ‘건강한 시골밥상’을 테마로 집으로ON이 선보이는 세 번째 제품이다. 앞서 선보인 제품과 마찬가지로 강원도 청정자연에서 자란 재료를 사용해 건강한 맛을 살렸다.

강원도 산 시래기를 사용해 신선한 나물 본연의 맛과 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고 국산 무를 넣어 감칠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집으로ON은 신제품 출시를 맞아 이날 오후 9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미미언니의 신상EAT쇼’에서 시래기무밥의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