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청 인근 삼보프라자 스포츠, 게임 등 여가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곳

머스트 뉴스 승인 2020.08.07 12:41 의견 0

서울시 강서구 화곡동, 강서구청 인근에 위치한 PC게임, 스포츠, 노래 등 여가생활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삼보프라자를 소개한다.

삼보프라자에는 다양한 업종의 업체들이 입주해 있어 건물 안에서 다양한 오락, 유흥 등 휴식시간을 보낼 수 있다. 먼저 지하 1층에는 밤과 음악사이가 입주해 있어 불금 저녁 많은 사람들이 찾는 장소이다. 2층 락스타 코인노래방에는 두 세곡 정도만 짧게 노래를 부르고 싶은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 4층에는 아레나X PC방이 입주해 있다. 주변에 형성된 대단지 주거지역에서 학생들이 많은 발걸음을 한다. 8층에는 최근 브라보 캐롬 클럽이 오픈했다. 프렌차이즈 당구장 브랜드인 브라보 캐롬 클럽은 철저하게 관리되기 떄문에 당구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벌써부터 인기가 많은 장소이다. 9층에도 프렌차이즈 스크린 골프장인 골프존 파크가 입주해 있다. 삼보프라자 주변 직장인들이 퇴근 후 여가를 즐기기 위해 찾아온다.

이밖에 삼보프라자에는 089 Coffee & Bakery, 미니스탑, 조임플란트 치과, 심 피부과 비뇨기과 같은 다양한 업종이 입주해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다른 목적을 갖고 방문을 하는 건물이다.

삼보프라자는 최근 부동산 전문 컨설팅 업체에게 컨설팅을 받아 로고 리뉴얼, 건물 공식 블로그 개설, 건물 유지 보수 관리 등 건물 브랜딩을 통해 상가의 이미지를 바꾸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엘리베이터를 새로 교체하거나, 주차타워를 리모델링 하는 등 입주사와 건물 이용객들의 편의를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진행하고 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로 330

임대문의: https://blog.naver.com/exusresearch

저작권자 ⓒ 머스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